2015-02-08

아이유 IU - 아이야 나랑 걷자 (Feat. 최백호) (2013)




어떤 말이 필요할지..
그냥 눈감고 들어본다.


아이유 IU - 아이야 나랑 걷자 (Feat. 최백호, 기타:박주원) (SBS 파워FM 콘서트 [꼴라쥬], 2014-01-23~24) (Modern Times, 2013-10-08)

작사 : 김이나 / 작곡,편곡 : 박주원

아이야 나랑 걷자, 멀리
너의 얘길 듣고 싶구나
아이야 서두를 건 없다
비가 올 것 같진 않아

볕이 닿는 흙을 밟으며
바람 따라 걷고 싶어요
누굴 만난다면 노랠 들려주면
나를 기억하겠죠

돌아올 땐 더 가벼울 발걸음
가슴엔 할 얘기 한 가득

가끔은 돌아 걷자, 멀리 (하늘 보며)
너무 가파른 길 만나면 (시간이 걸려도)
성난 바람이라도 불 땐
내가 너를 잡을 테니

하루 종일 해를 받다가
그늘 아래 쉬면 행복해
나를 만난다면 내가 들린다면
내게 말을 걸어요

다음 날에 나를 잊는다 해도
하루쯤 날 생각하겠죠

아이야 나랑 걷자, 멀리 (하늘 보며)
너의 얘길 듣고 싶구나 (더 듣고 싶어요)
아이야 서두를 건 없다

비가 올 것 같진 않으니


박주원 & 최백호 - 방랑자

저 바람처럼 영원히 쉴곳없는
어디인가 외로운 방랑자여
저 구름처럼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어디선가 날 볼듯한 그대여

사막에서 길을 찾는
갈길 없이 떠도는 형형색 모래알처럼
나도 그 길 걸어가네
어린왕자 되어
장미꽃처럼 넌 뜨겁지는 않아도
나에게도 그런 사람 있다

사막에서 길을 찾는
더 갈길없이 떠도는 형형색 모래알처럼
나도 그 길 걸어가
어린왕자 되어
장미꽃처럼 넌 뜨겁지는 않아도
나에게도 그런 사람 있다

나에게도 그런 사람 있다


아이유 IU (Ft. 가인 Gain) - 누구나 비밀은 있다 (Everyone Has Secrets) (Modern Times, 2013-10-08)

작사 : 김이나 / 작곡,편곡 : 윤상, East4A

내가 누굴 탐했었는지
네가 알면 넌 어떤 표정을 할까
내가 어제 무얼 했는지
네가 알면 넌 어떤 얘기를 할까

영원한 비밀이란 없다고
Oh 말을 하지만
떠들썩하거나 사소하거나
끔찍한 파문이 일지 몰라

*
누구나 비밀은 있는 거야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우리 아무 일도, 없던 걸로, 안 들은 걸로 해요
모두 비밀은 있는 거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
사람들에게는 진실이란 중요하지 않아

내가 무슨 꿈을 꿨는지
네가 알면 넌 어떤 얼굴을 할까
내가 누굴 싫어하는지
네가 알면 까무러칠지도 몰라

영원한 비밀이란 없다고
Oh oh oh oh 말을 하지만
넌 내가 정말로 없을 것 같니
아무도 모르는 story 하나
넌 네가 정말로 다 안 것 같니
너의 제일 가까운 그 사람을

* Repeat

비밀이 있기에 빛나는 사람
나를 언제나 궁금하게 만들어
다가갈수록 신비로운 사람
그대의 모든 걸 말하지 마요

* Repeat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