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19

Pat Metheny - The Truth Will Always Be (1992)



동쪽 하늘이 새파랗게 물들기 시작한
어느 안개 짙은 새벽.
잿빛 구름이 무겁게 짓누르고 있던 길
그 길을 가다
문득 이 곡이 생각이 났다...

하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나의 무의식 깊은 곳에 이 곡이 있었다...
는 것에 더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특별히 신경써서 듣지 않았던 곡이 이렇게 불현듯 떠올랐다는 것 첫번째 이유..
두번째는 그때 눈에 보이는 모습, 귀로 들리는 소리, 하물며 물냄새, 끈적임까지
오감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心像으로 남았다는 것.
그 조그만 놀라움을 즐기고 있었다.

Pat Metheny - The Truth Will Always Be (Secret Story, 199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