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1-03

이시카와 히토미 (石川ひとみ, Hitomi Ishikawa) - 몰래 기다림 (まちぶせ, Machibuse) (1981)


好きだったのよあなた 胸の奥でずっと(좋아했어요..그대. 마음속 깊은곳에서 줄곧~) 부분에서 찡한 뭔가가 느껴진다. @_@

1981년 제32회 홍백가합전(紅白歌合戦)이다. 이 날 히토미쨩은 첫 출전으로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감격에 목이 메어 울먹이며 노래가 끊기지만 끝에 감정을 꾹~누르며 노래를 마치는 모습이 아름답다.

이시카와 히토미 (石川ひとみ, Hitomi Ishikawa) - 몰래 기다림 (まちぶせ, Machibuse) (1981)



작사/작곡 作詞/作曲 : 아라이 유미 (荒井由実)
편곡 編曲 : 마츠토야 마사타카 (松任谷正隆)

夕暮れの街角 のぞいた喫茶店 저녁노을 비치는 찻집에서
微笑み見つめあう 見覚えある二人 미소지으며 마주보는 두 사람
あのこが急になぜか 그애가 웬지 갑자기
きれいになったのは 이뻐지게 된건
あなたとこんなふうに 그대와 이렇게
会ってるからなのね 만나고 있었기 때문이였네요

好きだったのよあなた 좋아했어요..그대.
胸の奥でずっと 마음속 깊은곳에서 줄곧
もうすぐわたしきっと 이제 멀지않아 나는
あなたをふりむかせる 그대를 뒤돌아보게 할꺼야

気のないそぶりして 마음에 없는척 하면서
仲間に加わった 친구들 사이에 끼여서
テーブルをはさんで 테이블에 마주앉아
あなたを熱く見た 그대를 뜨겁게 바라보았어.

あのこがふられたと 그 애가 차였다는
噂にきいたけど 소문을 들었지만
わたしは自分から 나는 나부터
云いよったりしない 고백은 하지 않을꺼야
別の人がくれた 다른사람이 내게 준
ラブ レター見せたり 러브레터를 보여주면서
偶然をよそおい 우연인척
帰り道で待つわ 집으로 가는길에 기다릴꺼야.

好きだったのよあなた 좋아했어요..그대
胸の奥でずっと 마음속 깊은 곳에서 줄곧
もうすぐわたしきっと 이제 멀지않아 나는
あなたをふりむかせる 그대를 뒤돌아보게 할꺼얌!!

댓글 없음: